외국어교육원에서는 본교 재학생들의 외국어능력 향상 및 등록률/취업률 향상을 위해 동계방학을 맞이하여 「외국어교육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진행할 계획입니다.
4.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널리 홍보 및 우수한 학생들을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분 |
TOEIC 캠프(기숙형) |
영어회화 캠프(기숙형) |
|
교육일정 |
1차: 2015.1.5~1.23(3주)
2차: 2015.1.23~2.13(3주) |
2015.1.5~1.23(3주) |
|
교육비 |
학생부담금 50,000원
* 학교지원금 500,000원,식비포함
* 기숙사비는 학생개별 신청/납부 |
학생부담금 50,000원
* 학교지원금 500,000원,식비포함
* 기숙사비는 학생개별 신청/납부 |
|
교육내용 |
TOEIC 레벨별 집중교육 |
회화, Speaking 집중교육 |
|
모집인원 |
재학생 각 500명 |
재학생 100명 |
가. 프로그램 내용
나. 신청접수기간 : 2014.11.10(월) ~ 12.12(금) * 모집인원 충족 시 조기마감
다. 신청방법 : 학교포털사이트에서 신청(세부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라. 특전
1) 토익1차캠프+토익2차캠프 혹은 영어회화+토익2차캠프 복수 신청 가능
2) 캠프수료자 중 우수학생 선발 10만원 상당 장학금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