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2014-2학기 사제동행세미나 교과목 추가 수강신청 안내

  • 작성자 전**
  • 작성일자2014.09.11.
  • 조회수133
  • 게시글 url복사 복사하기
학생의 원활한 학생상담 지도를 위해 2014-2학기 사제동행세미나 교과목에 한 하여 미수강신청 학생들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추가 신청을 진행합니다.
 
1. 신청기간 : 2014. 9. 18(목)까지
※ 9월 18일 이후 추가 수강신청 불가
2. 신청대상 : 2014-2학기 사제동행세미나 교과목 미수강신청 학생
3. 신청방법 : 추가신청 대상 학생이 학과 사무실에 신청
4. 기타
가. 2주차 오프라인 수업은 개별 상담 등으로 진행
나. 교과목 추가 수강신청은 사제동행세미나 교과목에 한 하여 2014-2학기 한시적으로 시행


자료관리 : 학과 전체 콘텐츠 관리

담당자 : 이현섭 / 연락처 : 041-530-2335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