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2014-2학기 수강과목 포기 신청 안내

  • 작성자 전**
  • 작성일자2014.09.11.
  • 조회수144
  • 게시글 url복사 복사하기
가. 전산 신청일정 : 2014. 9. 24(수) ~ 26(금)
나. 포기 제한조건
1) 전체 수강신청과목에서 1과목까지 가능(최소 1과목 수강신청 유지)
2) 사제동행세미나, 채플 수강취소 불가
3) 신청취소 이후 다른 교과목 신청 불가
4) 수강인원이 5명 미만 교과목 신청 불가
※ 수강포기는 교과목 수강인원이 5명이 남을 때 까지 선착순으로 취소 처리
5) 수강과목 포기 처리 이후 복원 불가
※ 포기에 따른 장학, 졸업, 기타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신중히 신청
다. 수강포기 절차
1) 포털(sws.sunmoon.ac.kr)에서 수강과목 포기 신청 -> 수강 포기신청서 출력 -> 담당 교과목 교수 서명 -> 학과 제출(학과장 확인)
※ 수강포기신청은 전산에서만 가능. 별도 서면 신청서를 통한 수강포기 신청 불가
2) 학생은 전산으로 수강포기 신청 후 “수강과목 포기 신청서”를 출력해서 교과목 담당교수 서명 확인 후 2014. 9. 30(화)까지 학과 제출
 
★수강과목 포기처리는 10얼10일 이전까지 학사팀에서 처리예정


자료관리 : 학과 전체 콘텐츠 관리

담당자 : 이현섭 / 연락처 : 041-530-2335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