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교육전문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학과의 전입생(편입생,전과생,복학생) 중 전문프로그램 이수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이수 신청 절차를 안내합니다.
1. 대상자
가. 복학생: ~2006학번 이전 학생중에서 전문프로그램 이수 희망자
나. 전과생/편입생/외국인: 전문프로그램 이수 희망자
2. 전입생 전문프로그램 이수 신청 처리방법
가. 이수신청 공고, 지도교수 상담, PD교수 검토, 전문프로그램별 프
그램위원회 심의 및 의결을 거쳐 결과를 공학교육혁신센터로 통보
나. 자세한 전문프로그램 이수 신청 절차는 [붙임 1] 참조
다. 기한: 2014년 9월 19일(금) 14:00 (오후2시) 과사무실 제출
자세한 사항은 공학조교쌤께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