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상자:
2007~2011학번 학생 중, 2014년 9월에 4학년 1학기가 되는 재학생
2. 전문프로그램 이수 포기 신청 처리방법
가. 이수포기 신청 공고, 지도교수 상담, PD교수 검토, 전문프로그램별 프로그램위원회 심의 및 의결을 거쳐 결과를 공학교육혁신센터로 통보
나. 자세한 전문프로그램 이수 포기 신청 절차는 [붙임 1] 참조
다. 통보 기한: 2014년 9월 19일(금) 오후 2시까지
라. 제출방법: [붙임 2]‘전문프로그램 이수 포기 신청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