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박용재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2학기에 개설될 제어공학과 창업실무 과목 안내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개설되는 과목은 초점이 창업과 관련한 기업 사례 및 창업가 사례에 맞추어져 있습니다.
1학기에 개설되는 과목과 다르게 진행할 예정입니다. 수업들을 학생들은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특히 1학기에 같은 이름으로 된 과목을 들었던 학생들은 수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기업과 관련한 강의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으며, 팀별로 중간발표, 기말발표로 진행하는 수업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시험은 없으며 평가는 발표와 보고서, 과제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기존에 기업이나 창업 등에 관심이 있었거나, 알고 싶은 학생들은 누구나 환영합니다.
6번의 전문가 강좌도 있으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박용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