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등록

정의

수업연한 내에서 교과목을 수강하기 위하여 하는 등록

시기

  • 1학기 : 2월중
  • 2학기 : 8월중

납부방법

선문포탈정보시스템 → 학사정보 → 등록금고지서 → 등록금고지서인쇄 → 가상계좌로의 계좌이체 또는 신용 카드 납부

(단, 분할납부 시 신용카드 납부 불가)

분할납부

  • 분할납부 횟수 : 2회~4회 분할 납부 가능
  • 신청방법 : 선문포탈정보시스템 → 학사정보 → 등록금고지서 → 분할납부신청

[유의사항]

  • 학자금대출 신청자는 분납이 승인되지 않습니다.(분납 신청시 분납 1회차분만 대출)
  • 분할납부 신청 후 기간내 1회차분 미납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
  • 분할납부 기간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다음 학기 분납신청 불가
  • 미등록제적 : 각 회차납부기간 중 미납하면, 미등록 제적처리
  • 등록금 분할납부 중에는 휴학이 불가능
  • 학사행정에 지장을 초래할 경우, 분할납부 신청을 제한할 수 있음.
  • 분할납부는 국민은행에서만 수납 가능(가상계좌, 인터넷뱅킹, ATM기기, 창구수납)

[등록 납부확인 SMS 문자서비스 제공]

  • 등록금 납부 시 학교종합정보에 등록된 학생 핸드폰으로 납부확인 SMS 문자발송
  • SMS 문자 : 포탈사이트 → 개인정보 → 핸드폰번호 확인, 변경시 수정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