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학과공지사항

2024-2학기 학적변동 신청서 접수 및 학생 지도 안내

  • 작성자 신**
  • 작성일자2024.07.04.
  • 조회수468
  • 게시글 url복사 복사하기
2024-2학기 학적변동 신청서 접수를 안내합니다.

구분 접수기간 안내사항 비고
1 일반휴학(가사) (등록금 납부 이전)
1: 2024.7.15.() ~ 7.17.()
2: 2024.8.26.() ~ 8.30.()
(등록금 납부 이후)
2024.9.2.() ~ 10.11.()
세부사항
공고문 참조
인터넷 신청 및
원서출력 후 제출
2 군입대휴학 입영전 2주이내 신청  
3 복학 2024.7.15.() ~ 7.17.()
이후 수업일수 1/4(10.1.)까지
가능하며, 이후 미복학자들은
제적처리 됨
인터넷 복학 가능
4 유급, 전과 2024.7.15.() ~ 7.17.()  
5 조기졸업 2024.9.1.() ~ 9.7.()  
2016학번 신입생부터 학사경고 통산 4회면 제적됨. 다만, 유급을 신청할 경우
제적이 면제됨(2015학번 이전 입학생은 해당없음)
4. 일반휴학(가사) 일자에 따른 등록금 대체기준
휴학기간 2024-2학기 휴학일 대체기준
1 개강 ~ 수업일수 1/3선 이전 9.2.() ~ 10.11.() 전액대체
2 수업일수 1/3선 초과 60일이전 10.12.() ~ 10.31.() 복학학기 등록금 1/3 납부
3 수업일수 60일 초과 90일이전 11.1.() ~ 12.2.() 복학학기 등록금 1/2 납부
4 수업일수 90일 초과 12.3.() ~ 대체없음 (전액납부)
수업일수 1/3선 초과하여 일반휴학(가사)하는 경우는 등록금대체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사팀 경유 후 재무팀 제출(군입대, 질병휴학은 해당없음)


자료관리 : 학과 전체 콘텐츠 관리

담당자 : 여홍구 / 연락처 : 041-530-2353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